깨끗하고 맛있는 데친 고사리 / 들깨 고사리 볶음

2018. 2. 22. 06:50

깨끗하고 맛있는 데친 고사리 / 들깨 고사리 볶음


아들이 고사리를 좋아하는데 쇼핑 중에 이 아이가 눈에 들어오지 뭐에요^^

요즘은 중국산 고사리가 많은데 국산 고사리를

깨끗하고 맜있게 데쳐서까지 나왔다고 하니ㅋㅋㅋ

게나가 나물 볶음용 소스까지 들어있지 뭐에요^^

양은 적겠지만 일단 요리하기 편할 것 같아서 일단 구입!!

저는 아마 사진처럼 고사리가 동그랗게 이쁘게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나봐요^^;

그냥 이렇게 고사리답게? 포장되어 있네요^^

고사리는 국산인지 몰라도 양념은 온통 수입산ㅋ

뭐 요즘은 그런 거 따져 가며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아니니까 패쓰~~

너무나도 친절하게 레시피까지 나와있지 뭐에요^^

그래서 그대로 따라 했답니다. 마침 집에 없는 쪽파랑 실고추는 생략 ㅋㅋ

대신 들깨가루 투하!!

저는 들깨가루가 왜케 좋은 걸까요^^

콩가루가 들어간 들깨가루라 보통 들깨가루랑 비주얼이 좀 다르네요~

둘이 서로 잘 섞이도록 볶아주면 깨끗하고 맛있는 데친 고사리로 만든 들깨 고사리 볶음 완성!!

오래간만에 해준 고사리 반찬이라 아들이 좋아라 하고 후딱 먹어치웠다는 건 안비밀~~~^^

100% 제 손길만은 아니지만 이렇게 잘 먹어주면 정말 기분이 좋지요.

특히 요리에 재능이 없는 엄마들이 살기 좋은 세상이 되어가고 있어서 감사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