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 하나님의교회 universe → multiverse → metaverse → xenoverse → hyperverse → omniverse 옴니버스를 생각하며

2015. 2. 12. 15:25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universe  multiverse  metaverse  xenoverse  hyperverse  omniverse 옴니버스를 생각하며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로서 학교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학업도 믿음도 모두 소홀히 할 수 없지요.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라 해도 두 가지를 같이하다 보면 버거울 때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저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옴니버스를 떠올립니다.

보통 우리가 '우주'라고 부르는 세계는 유니버스(universe)입니다.

지구처럼 태양 주변을 도는 천체가 모여 태양계를 이루고,

태양계가 2천억 개 모여 은하계를 이루는데,

유니버스는 은하계가 또 2천억 개 모임 우주를 뜻합니다.

어마어마하죠?

과학자들은 유니버스보다 크고 넓은 우주 세계가 있다고 추정합니다.

멀티버스(multiverse)입니다. 유니버스가 모인 우주죠.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멀티버스가 모여 메타버스(metaverse)를 이루고, 메티버스가 모여 제노버스(xenoverse)를 이루고,

제노버스가 모여 하이퍼버스(hyperverse)를 이룰 것이라 합니다.

그리고 하이퍼버스가 모인 우주 세계가 바로 옴니버스(omniverse)입니다.

정말로 우주는 사람이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아주 광대하고 광활한 곳입니다.

 

롬 8/18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사도 바울은 환상 중에 천국을 보고, 인간의 능력으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황홀한 세계라고 했습니다(고후12/1~4).

바울은 이러한 천국에서 누릴 영광을 생각했기에 굶주림과 핍박, 위협 등의 고난이 와도 끝까지 믿음을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과학이 발달하면서 우리는 우주를 바라보고,

우주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계신 천국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음 생활 하랴 힘들고 지치기도 하지만,

옴니버스 우주를 생각하면 힘이 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옴니버스 너머 무한하고 아름다운 천국을 약속해 주셨으니까요.

사도 바울처럼 천국에서 받을 축복을 생각하며, 하나님의교회 가족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서울 하나님의교회 박☆랑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월간 소울 http://www.soul.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