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컵과일 유어스 just 레드자몽

2018. 6. 26. 18:29

GS25 컵과일 유어스 just 레드자몽



잇님들 포스팅에서 편의점 신상을 보면서 늘 신기해만 했는데

제가 딱 그런 아이를 발견했어요ㅋ

GS25 컵과일 유어스 just 레드자몽입니다^^



가격은 2800원이고

통조림과 달리 보존제 첨가물을 넣지 않고 고압력 살균방식으로 제조해서

생과일맛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밖이라? 뒷면은 못찍었어요ㅜㅜ

저 뚜껑 위에 일회용 숟가락이 있구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방울 샐틈 없이 밀봉되어 있답니다.

저 비닐을 따면서 즙을 좀 흘리게 되더라구요;;;

GS25 컵과일 유어스 just 레드자몽

알갱이가 탱글탱글하니 가득하네요^^



GS25 컵과일 유어스 just 레드자몽 눈으로 보기엔 아~주 먹음직해요ㅋ

비타민C가 풍부하고 자몽의 쌉싸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중독수준으로 좋아하시지만 저는 원래 안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속껍질을 벗기면 안쓰다고 들어서 옆에 있던 파인애플 말고

GS25 컵과일 유어스 just 레드자몽으로 선택한건데..

이렇게 순 알맹이만 있어도 제 입에는 너~~무 쓰네요ㅜㅜ

친구는 요즘 자몽에 눈을 떴다면서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매일 사먹어야하나 걱정하면서요ㅋ

하지만 저는 담부터 안사는 걸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