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6동/만수3지구 맛집 쌀生쌀死 고선생고로케/ 게살콘치즈, 엄마잡채, 크림치즈고로케 시식후기

2015. 5. 29. 21:08

만수6동/만수3지구 맛집 쌀生쌀死 고선생고로케/ 게살콘치즈, 엄마잡채, 크림치즈고로케 시식후기

 

 

 

만수6동/만수3지구에 또하나의 맛집이 생겼답니다.

쌀生쌀死 쌀로 만든 고선생 고로케 인천만수점이에요.

 

 

 

쌀生쌀死 고선생 고로케는 인천 논현동에도 체인점이 있는데 늘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간다는 소문을 들어서 얼마나 맛이 있을까 많이 궁금했죠.

그런데 드디어 오픈~~

 

제가 간 시간은 오후 4시쯤이었는데 품절된 메뉴가 꽤 있었어요.

재고가 있는 게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먹고 싶었던 고로케를 못먹었다는

하지만 전부 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들이라ㅋㅋㅋ

 

 기름을 날다다 바꾼다는 걸 이런 식으로 표현하니까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름에 튀기지 말고 구워서 팔면 좋겠다 라는 작은 바람이^^

 

 

 커피도 함께 팔구요.

거울을 배경으로 이쁜 머그잔으로 장식을 했는데 넓어보이고 좋더군요.

 

BAR 마냥 구입해서 먹을 수 있는 자에요.

맞은편에는 좀 더 편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었는데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다는^^;;;

그래도 거울로 살짝 보이죠 ㅎㅎ

 

 쌀로 만든 고로케는 처음 보는데 밀가루보다는 훨씬 나을 것 같아요.

 

저 그림의 주인공이 고선생님이신지..

고로케는 1%의 영감과 99%의 좋은 재료로 이루어진다네요ㅋ

그만큼 좋은 재료를 쓰니까 저렇게 자신있게 광고할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싶네요^^

 요즘 먹거리로 장난치는 나쁜 사람들이 많아서리ㅜㅜ

 

 메뉴판도 귀여운 글자체로 귀욤귀욤^^

 

 원산지도 귀욤귀욤^^

헉! 그런데 밀가루도 사용하네요.

머 밀가루로 만드는 메뉴도 있는 거겠지요ㅋㅋㅋㅋㅋ

 

재고가 있는 메뉴 중에서 게살콘치즈 고로케 하나랑

 

 크림치즈 고로케 하나

 

엄마잡채 고로케 하나를 사서 집에 왔답니다.

 

속은 어떨까 궁금궁금

집에 들어오자마자 무지막지하게 반으로 갈라버렸습니다

당연히 케살콘치즈가 들어있는데 아들내미가 깜짝 놀랄 정도로 맛있다네요.

 

 엄마잡채 고로케는 당면이 칼국수처럼 생긴 잡채가 들었네요.

 

크림치즈 고로케는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치즈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특이한 고로케가 많구요

가격은 좀 비싼 편이죠.

 

고로케 나오는 시간에 맞춰 가면 메뉴도 다양하고 따끈한 고로케를 먹을 수 있을테니 잇님들은 시간 맞춰 가보세요.

그리고 새 기름이라고는 하지만 포장지가 젖을 정도로 기름져서 칼로리 걱정은 좀 해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