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맛집 TERO 테루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먹은 퐁듀 돈까스

2015. 12. 30. 20:47

 인천 논현동 맛집 TERO 테루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먹은 퐁듀 돈까스

 

 

 인천 논현동 뉴코아 3층에 있는 식당가에 위치한 TERO 테루입니다.

실은 원래 가고 싶었던 식당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급하게 바꾼 메뉴ㅋㅋ

인천 논현동 맛집 TERO 테루는 일본식 돈카츠와 우동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

 인테리어도 일본느낌 물씬^^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사람이 가득했는데 나올 때쯤 찍은 인천 논현동 맛집 테루의 모습이랍니다.

뉴코아 인천논현점 3층 식당가를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이 깨끗깨끗^^

 퐁듀 돈까스와 우동, 치킨너겟 세트를 주문했지요.

가장 먼저 탄산음료가 나오네요.

 그 다음 돌솥? 가마솥?에 담긴 우동이 나왔어요.

이렇게 솥단지에 우동이 나오니 좋더라구요 오랫동안 뜨건 것이^^

 면발도 쫄깃하고 어묵들도 탱탱하니 우동이 생각보다 훌륭했답니다.

두둥!! 기대하고 고대하던 퐁듀 돈까스!!!

첨엔 이 퐁듀 돈까스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도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먹은 그 퐁듀 돈까스인지 몰랐지 뭐에요.

 치즈가 노릿하니 맛나겠지요^^

돈까스 꼬치를 치즈에 듬뿍 찍어 쭈욱 늘여봤어요.

이 맛에 퐁듀를 먹는 게지요 ㅋㅋㅋ

바로 이 때!!!!! 생각났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민국만세가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치킨텐더~~~

 치킨텐더도 치즈에 찍어 찍어서 냠냠 쩝쩝

 요롷게 순살로만 된 치킨텐더에요

 치킨텐더까지 치즈에 찍어먹었더니 치즈 리필은 필수 필수~~

리필은 500원이라는ㅋㅋ

치즈무한리필이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저 완전 치즈 애정하거덩요ㅎㅎㅎ

리필한 치즈까지 이렇게 싹싹 바닥을 긁었네요 ^^

2가지 튀김메뉴에 치즈까지 두그릇 뚝딱했더니 나중엔 좀 느끼하더라구요.

그래서 탄산음료가 왜 세트메뉴에 끼어있는지 알았답니다ㅎ

 

 

위치 참고하셔서 가까이 사시는 분들 한 번 맛보세요.

저는 담에 가면 우동을 다시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