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안식일은 하나님의 권한 puissance

2016. 11. 19. 16:35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안식일은 하나님의 권한 puissance

 

 


만약 어떤 사람이 전세나 월세를 살면서 임대차 계약을 위반하고

그 집주인과 마찰을 빚었다면 그 후에 집주인은 어떤 조치를 취할까요.

아마도 머지않아 집주인은 방을 빼라는 통보를 할 것입니다.

집주인으로서는 그런 사람에게 절대로 자기 집을 임대해주고 싶지 않을 테니 말입니다.


주인의 뜻대로 결정하고 처분하는 것은 주인의 고유 권한일 수밖에 없습니다(마 20:1~16).

셋집에 살면서 마음대로 계약을 파기하거나 위반하고 집주인의 뜻을 무시하면서 주인의 관대한 처분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것입니다.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기념일로 안식일을 제정하시며 그날을 축복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창조주이자 안식일의 주인 되신 하나님을 입버릇처럼 “주여 주여” 부르면서도

주인의 뜻을 어기고 일요일성수를 고집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런 사람들은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는 하루살이, 불 속으로 날아드는 불나방 같은 인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처럼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 하나님의 뜻을 어기고 순종하지 않으면 구원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제외한 다른 교회들처럼 입술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고

 사람이 정한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태도는 마음이 하나님을 떠나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헛된 믿음에 불과한 것입니다.



주인의 뜻을 어기면 주인은 그의 권한대로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오랫동안 믿음이 있는 척 위장한들 하나님의 심판을 면피하지는 못할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만 지키는 안식일 규례를 제정하신 것은 창조주 하나님의 권한입니다.

하나님의교회뿐 아니라 하나님을 믿고 따른다면 당연히 그의 뜻대로 안식일을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일요일예배는 하나님의 뜻에 위배되는 사람의 계명이며, 하나님의 권한을 감히 침해하여 영혼들을 노략질하려는 사단의 술수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www.pasteve.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