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2018 신년사 New Year's address

2018. 1. 14. 08:32

안상홍님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2018 신년사 New Year's address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

총회장 김주철 목사

대망의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도는 안상홍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지 100년이 되는 해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인류 구원을 위한 노력을 책임감을 가지고 쉬지 않고 수행하셨습니다. 우리도 안상홍님의 뜻을 받들어 끝까지 인류 구원을 위한 전도와 봉사의 수고를 멈추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독립운동가 도산 안창호 선생은 "책임감이 있는 자는 주인이요, 책임감이 없는 자는 객이다"라는 어록을 남겼습니다.

안상홍님께서도 "책임감이 있는 사람은 주인의 정신을 가진 자요, 책임감이 없는 사람은 종의 정신을 가진 자"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복음에 대한 책임감이 있는 자는 주인이요 책임감이 없는 자는 객에 불과합니다.

안상홍님은 인류 인생들이 죄 사함을 받고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위대한 사명을 허락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8 : 19 ~ 20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이 분부를 수행할 책임감을 느끼는 자는 주인입니다. 그러나 이 말씀에 책임감을 느끼지 못하는 자는 객에 불과할 뿐입니다.

우리는 지난해 주인 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복음을 전파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믿음의 사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노고를 안상홍님께서 기뻐하셔서 7,007개나 되는 하나님의교회를 전 세계 복음지방에 세워주셨습니다. 

새해에도 안상홍님의 뜻을 받들어 인류의 구원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전도하고 봉사하며 인류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는 복음의 주인이 되시기 바랍니다. 복음에 대한 책임감은 주인의 정신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새 언약의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모두가 주인의 정신으로 사명감과 열정을 가지고 일해서 인류 구원을 완성하는 멋진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안상홍님의 사랑 안에서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가족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상홍님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