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삼겹살 파티 feat. 김치볶음밥

2018. 6. 14. 19:36


오래간만에 삼겹살 파티 feat. 김치볶음밥



요즘은 주로 무한리필 고기집에 가다가

오래간만에 식구들끼리 삼겹살 파티를 열었답니다ㅋ



상추, 깻잎, 고추, 쌈무, 양파절임, 쌈장, 김치, 새송이버섯까지 푸짐하게 준비했지요^^

얼마나 흥분했는지 삼겹살 사진도 없고 불판에 올려놓은 사진도 없네요;;;



오래간만에 먹어서인지, 고기가 좋아서인지 이 날 삼겹살이 정말 맛있더라구요ㅋ



저 재빠른 집게놀림이 보이시나요ㅋㅋ

삼겹살 먹을 때 첫 판이 젤 기다려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잖아요ㅋㅋㅋ

희한하게 삼겹살 먹을 땐 굽는 사람이 따로!! 

감사하게도 저는 먹기만 했다는^^



김치를 볶겠다고 했을 때 저는 생각이 없었는데 

옆에서 보고 있으니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러더니 거기에 삼겹살을 잘게 썰어서 밥까지 넣고 볶음밥을 만들더라는!!



삼겹살 기름을 싫어해서 삼겹살 먹은 후에 볶음밥은 먹어볼 생각을 아예 안했는데

어머나 세상에 이런 맛이!!!



삼겹살김치볶음밥 생각보다 맛있어 열심히 먹고, 퍼주고

생각보다 빨리 동나서 두 판째 볶았네요ㅎ

디저트로 수박이 나오려고 하던데 저는 일이 있어서 못먹고 나왔어요;;

수박 완전 좋아하는데ㅋ

정말 맛있는 삼겹살 파티였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더 맛있었겠지요^^

한동안 고기생각은 안날 것 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