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자방 평양냉면& 샘밭 동치미육수

2018. 7. 24. 18:43

연자방 평양냉면& 샘밭 동치미육수



연자방 평양냉면이랑 샘밭 동치미육수가 세트로 배송되었더라구요ㅋ

luree는 왠만하면 의식주에 필요한 모든 아이들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지라

 연자방 평양냉면이랑 샘밭 동치미육수 세트도 

당연히 제가 주문해서 온 거라고 생각하고 먹었답니다.



연자방 평양냉면이 5개에 샘밭 동치미육수가 5개이니 딱 맞춤이죠.


연자방 평양냉면 면발이 유독 맛있더라구요ㅋ

냉면 한덩이를 혼자 다 먹어치웠을 정도로ㅋㅋ



냉면인데 나트륨도 칼로리도 생각보다 많고 높아서 당황^^;;;



누가 냉면을 저칼로리 음식이라 했는가!!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샘밭 동치미육수까지 정말 완전 맛있었어요!!



그런데 재료 원산지가 완전 글로벌하네요ㅋ



퍼진 면을 싫어하는 luree는 면을 적당히 잘 삶아서 물기를 쏙 빼고

시원한 동치미 육수를 부어 역시 온라인으로 구입한 

알타리김치, 깍뚜기와 함께 혼자 다 먹어버렸답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반전!!

이 연자방 평양냉면& 샘밭 동치미육수 세트가 제가 산 게 아니었다는!!!

삼성생명 보험설계사께서 보내주신 거더라구요ㅋ

3개 정도 먹어치운 후에야 알게 됐다는ㅋㅋ

어쩐지 유독 맛있더라 했어요ㅋㅋㅋ

다 먹고 난 지금 이번엔 직접 구입의사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