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여름 rulee가 먹은 빙수 모음

2015. 7. 5. 13:34

2015년 여름 rulee가 먹은 빙수 모음

 

 

 

2015년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제가 먹은 빙수들을 모아봤어요ㅋ

그래서 엄밀히 말해 여름이 아니라 그냥 2015년 먹은 빙수 모음이라고 했어아..^^;; 

 

빙수~ 보고만 있어도 정말 행복하네요ㅋㅋ

 

사진에 나와 있지 않으면 어디 빙수였는지도 잘 생각나지 않는 빙수도 있고

사진을 못찍은 빙수도 있고

같은 빙수를 또 먹은 경우는 겹쳐 올리지 않았으니까

20151년 들어 최소 20번 이상은 빙수를 먹은셈이네요ㅎㅎ

 

 그런데 아직도 빙수 생각만 하면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걸 보면 저는 빙수 홀릭이 분명한가봐요^^

 

 

여러가지 과일이 든 빙수가 좀 비싸긴 하지만 제일 맛나죠^^

 

파인애플 반 통을 통째로 먹기도 했어요ㅎ

 

 

올해는 망고빙수가 정말 많이 나온 것 같아요.

 

몸에 좋은 블루베리빙수도 많이 나오구요.

 

 

 

 초코빙수도 여러가지로 맛볼 수 있어요.

설빙 리얼초코빙수는 정말 초컬릿 듬뿍~ 마이 달달해요^^;;;

 

 

 

 예로부터 인절미와 콩가루가 빙수랑 젤 잘 어울리죠.

저도 콩가루 넣는 걸 매우 좋아한답니다^^

 

rulee는 여러가지 케이크가 함께 든 빙수도 매우 사랑하지요^^

 

 

만날 노래를 하던 티라미수빙수^^

그런데 작년이랑 많이 달라져서 왕실망했어요 ㅜㅜ

 

 고구마 무스가 둘러진 빙수도 나오고 행복 행복^^

 

몸에 좋은 견과류가 듬뿍 든 빙수도 있고ㅎㅎㅎㅎㅎ

 

이제는 면빙수까지~^^

앞으로 또 어떤 빙수가 저를 기다리고 있을지 여름이 가기 전에 더 많은 빙수들을 만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