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 막대걸레 정전기 청소포로 방바닥 먼지 청소해요

2015. 11. 29. 18:07

건조한 겨울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 막대걸레 정전기 청소포로 방바닥 먼지 청소해요

 

 

 

 

 

여름보다 건조한 겨울에 방바닥에 먼지가 많이 보여서 이것 저것 막대걸레를 사모으다가

결국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까지 구입하게된 luree입니다.

 

 

막대걸레랑 정전기 청소포 100매가 9900원이더라구요.

이때다싶어 얼른 구입했네요.

막대걸레는 바닥을 닦는 부분과 손잡이 부분이 분리되어서 도착했어요.

 

 

이정도 조립하는 건 일도 아니죠^^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 돌려돌려돌려서 안돌아가게 끼워주고~

 

 

정전기 청소포를 살펴봅니다.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 청소포는 베이직으로 선택했어요.

다른 건 뭐가 있었는지 잊어버렸는데 베이직이라고 써있는 걸 보니 베이직하지 않은 게 있나봐요ㅋ

 

 

정전기 유도 특수코팅을 한 청소포라고 자랑하네요ㅎ

 

 

일단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 정전기 청소포 1매를 꺼내서

 

 

 방바닥에 펴봅니다.

방바닥이 다 비치는 게 그리 두껍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정전기 청소포 위에 3M 스카치브라이트 스위퍼 막대걸레를 올려놓고 네귀퉁이 구멍에 쑤셔넣으면 장착 완료~

방바닥의 먼지를 쓸어내듯 닦아주면 되더라구요.

먼지 붙은 건 심약자나 임산부에게 위해가 될 것 같아 차마 올릴 수 없었다능 ㅡ.ㅡ

 

그나마 젤 간단한 청소법이라 앞으로 종종 청소하게 될 것 같은 lure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