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춘역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 스퀘어원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2017. 12. 3. 10:31

인천 동춘역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 스퀘어원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벌써 한참 전 식사가 되었네요^^;

막연히 포스팅하기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뎌 오늘ㅋㅋㅋ



인천 동춘역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스퀘어원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에요.

생고기를 직접 구워먹는 메뉴라 1인 1환풍시설로 만들어진 테이블~



위의 사진은 1인용 테이블이고 4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이나 가족식사 모두 가능하다는~

 


후쿠오카 함바그의 베스트 메뉴3인가봐요.

후쿠오카 함바그 리코타치즈샐러드

후쿠오카 함바그 에그치즈 함바그

후쿠오카 함바그 데미 함바그스테이크



사진이 뿌옇게 나와서ㅜㅜ

후쿠우카 함바그가 특별한 점을 초초초집중해서 보면 

와규, 스톤, 비밀레시피, 1인 식사, 착한 가격, 환풍시설 완비

라고 적혀있네요 휴우~;;;



후쿠오카 함바그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소스와 고추, 단무지에요.

luree는 소스 찍어먹는 걸 좋아라 하지 않아서 어떤 소스였는지 생각도 안나네요;;;;



후쿠오카 함바그 이용 TIP이 중요한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고추가 산고추고 단무지가 유자단무지라네요ㅋ

기름이 튈 수 있단 정보에 얼른 1회용 앞치마 착용!!



후쿠오카 함바그 1회용 앞치마는 요렇게 귀엽게 생겼답니다^^



둘이서 갔기 때문에 2인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오리지널 함바그 스테이크 2개랑 리코타치즈샐러드가 세트였던 것 같아요.

가격도 2만 원대쯤 어디??^^;;;



후쿠우카 함바그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그런데 제가 먹어 본 리코타치즈샐러드 중 최고였어요!!

저 혼자 거의 다 먹어버렸다는ㅋㅋ

대신 밥이랑 미소된장국은 양보^^



후쿠오카 함바그 고기는 철판에 이미 지글지글하면서 나옵니다^^



그리고 스톤에 불을 붙여 주더라구요.

저 파란 불빛 보이시죠!!

엄청 달궈지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는 고기를 적당량 덜어서 스톤 위에 올려 익혀먹는 방식이에요.

생각보다 정말 금방 익어서 깜놀!! 

함바그처럼 갈린 상태의 고기를 싫어하는데 맛있어서 깜놀!!



후쿠오카 함바그 이렇게 잘 익으면 



밥 위에 올려 냠냠 맛있게 드시면 되지요^^

글을 쓰다보니 후쿠오카 함바그 리코타치즈샐러드도 완전 마음에 들었고

고기도 맛있었으니 후쿠오카 함바그는 좋은 가게라는 결론이 나오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