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 불닭볶음면 드디어 시식!!

2018. 4. 21. 17:21


까르보 불닭볶음면 드디어 시식!!



한창 핫하던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사놓고는

몇 달이나 지나서 얼마 전에야 먹어보게 됐네요^^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그런데 웃긴게 한정판이라고 나온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몇 개월이 지나 여름을 바라보는 이 시점에도 판매되고 있더라구요ㅋ

까르보 불닭볶음면 핑크핑크한 포장이 참 예뻐서 더 흥미를 끄네요.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조리법은 그냥 불닭볶음면이랑 별 차이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넘 만만하게 봐서일까요ㅋ

처참한 결과가...;;;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일단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면이 어느 정도 익으면 

물을 8스푼 남겨놓고 버리라고 해서

그냥 눈대중으로 대충 버렸답니다ㅋ

그리고 빨갛다 못해 검붉은 소스를 투하~~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에 특별히 추가된 분말스프도 함께 넣어 

비빔비빔했더랬지요ㅋ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그랬더니 결과가 이렇게 비빔면도 아니고 국물있는 라면도 아닌 애매한 아이가 나와버렸지 뭐에요^^;;;

ㅋ 어쩔 수 없이 이 상태에서 시식~~

까르보라고 그냥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맵더라구요ㅎ

조리에 실패해서 완전 맛있었는지 판단할 수는 없지만 점점 매운 게 싫어지는 

luree 입에는 차라리 조금 덜 매워서 좋았네요^^

짜장맛도 나왔던데 담엔 그 아일 먹어봐야할까요ㅋ

매운 짜장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