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동탄 능동 DT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2020. 2. 14. 17:14

 

스타벅스 동탄 능동  DT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병점으로 이사온지 벌써 6개월이 되어가는데...

스타벅스에 두번 방문하게 되었네요ㅋ

 

한 번은 동생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와서 다녀왔어요.

지가 제일 좋아하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라고

먹으면 기분 좋아진다나^^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친한 언니랑 스타벅스 동탄 능동 DT점으로 방문해서

디카페인 커피와 히비스커스를 곁들였네요.

저는 오후라 디카페인 커피로 했는데

역시 달달한 빵은 커피와 함께 해야 제맛이더라구요ㅋ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카스테라 속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딱 제 취향^^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에 

반해서 얼마 후 아는 동생이랑 

다시 스타벅스 동탄 능동 DT점으로ㅋ

저는 역시 디카페인,

동생은 토피넛라떼?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도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만큼이나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빵이랑 케이크들은 왜 다 그리 

맛있는 걸까요ㅜㅜ

또 가고 싶잖아요.. 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먹는 치즈 허브  (13) 2020.04.19
쫄깃 탱탱 뉴질랜드 그린홍합  (14) 2020.02.09
병점 수육 국밥 전문점 보승회관  (23) 202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