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2015. 4. 16. 21:11

 부천 송내역 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치즈와 등갈비를 사랑하는 제 눈에 뙇!

송내역 남광장을 나서자마자 보이는 제임스치즈등갈비!!

송내역에 갈 때마다 기회가 안돼서 눈도장만 찍고 다녔는데 드뎌 제임스치즈등갈비를 먹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나 완전 기대기대^^

 

 

송내역 남부역을 나서면 바로 보이는 제임스치즈등갈비입구에요

 

 

아직 봄추위가 가시지 않아서인지 비닐포장을 치고 있더라구요.

 

 

제임스치즈등갈비에 들어서니 생각보다 좁고 어두웠어요

  

 

제임스치즈등갈비의 제임스가 제임스딘에서 따온 건가보더라구요

 

 

7시가 가까운 시간이었는데 손님이 우리밖에 없이 조용한 부천송내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입니다

그래서 살짝 불길한 생각이..

 멍2

1층은 너무 좁고 알바생들이 떠들고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도 좁고 어두운 분위기는 같더군요

 

 

밑반찬으로 4가지나 나오는데 김치는 치즈가 느끼할 수 있어서 나온 거 같고

나머지 세가지는 왜 나왔는지 나중에야 알았답니다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메뉴입니다

치즈양과 매운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사이드메뉴도 추가비용이 있네요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의 4가지 신메뉴라네요

 

 

매운 걸 못먹어서 순한 맛 치즈등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저렇게 팬이 구성되어있네요

설거지하기 힘들겠다는 지극히 아줌마스러운 생각이ㅋㅋ

 

 

서빙하는 직원이 등갈비를 잘라서 치즈를 말아주셨답니다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ㅋㅋ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사이드메뉴로 나온 것들이에요

어니언 스위트콘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토마토소스스파게티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계란찜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유자단호박무스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필라델피아치즈 포테이토랍니다

 

 

다 먹고 났더니 팬바닥에 제임스치즈등갈비 로고가 보이네요

 

 

날치알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 빨갛지도 않아서 방심하고 있었는데 한 입먹는 순간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캡사이신의 매운맛 뜨아!!

 평화

매운 걸 못먹어서 치즈등갈비도 순한맛을 주문한 건데 이렇게 매운 날치알 볶음밥이라니ㅜㅜ

아까 3가지 기본찬이 나온 이유가 바로 이이이이이이~ 매운 맛 때문이었어요

얼음물까지 부탁해서 마셔야할 정도였답니다

밥도 쉰내가 좀 나는 것같고 맛있는 매운 맛이 아닌 그냥 고통스런 매운맛 흑흑

요부분에서 완전 실망

그래서 부천송내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저는 그냥 한 번 다녀온 걸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맛집일 것 같아요

매운 맛 마니아시라면 강추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