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17. 15:51ㆍ心/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 좀비 개미 & 좀비 교회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셨다는 것은 성경이 명백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만물 중 현재 이 땅에 존재하는 생물의 종류가 1000만 종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 가운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부지런한 개미를
좀비 개미로 만드는 기생충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기생충이 숙주의 뇌를 지배해 자신에게 유리한 행동을 이끄는 사례는 많다. 교과서적인 예가 1970년대 밝혀진 이강 흡충 속 흡충의 교묘한 한살이다.
이 작은 기생충의 삶은 소나 양의 배설물에서 알로 시작한다. 달팽이가 배설물을 섭취하면서 흡충의 알을 함께 삼킨다. 달팽이 뱃속에서 알에서 깨어나 애벌레가 된 흡충은 달팽이가 지나갈 때 남기는 점액과 함께 밖으로 나온다.
두 번째 숙주는 개미다. 개미는 달팽이가 남긴 점액을 즐겨 먹는데, 이때 흡충에 감염된다. 흡충의 대부분은 낭포를 뒤집어쓴 채 개미의 뱃속에 머물지만 일부 흡충은 개미의 뇌로 이동한다.
어쩐 일인지 개미는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잠잘 시간인 어스름에 개미는 풀잎이나 꽃잎에 올라가 끄트머리를 주둥이로 꼭 문 채 매달린다. 이른 아침 소 등 초식동물은 신선한 풀을 뜯기 시작하고 풀잎과 함께 개미를 삼킨다. 초식동물의 뱃속에서 흡충은 알을 낳고 기괴한 한살이를 되풀이한다.
개미의 행동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조작하는 이강 흡충의 기생 행동은 잘 알려졌지만, 가장 핵심적인 부분인 개미의 뇌 통제 메커니즘은 수수께끼였다. 작은 개미의 뇌 속에서 벌어지는 일을 알기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첨단 단층촬영 기술을 이용해 그 비밀을 밝힌 연구결과가 나왔다.그
다니엘 마틴 베가 영국 자연사박물관 박사 등 연구자들은 5일 치 과학저널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실린 논문에서 현미경과 엑스선 영상을 결합한 마이크로 단층촬영 기법을 이용해 개미 뇌 속에서 흡충이 벌이는 일을 처음으로 촬영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최신 영상 도구가 개생충이 숙주와 만날 때 일어나는 핵심적 과정을 이해하는 능력을 혁명적으로 바꾸었다"박물관 보도자료에서 말했다.
개미의 뱃속에는 예상대로 다량의 낭포 흡충이 초식동물이 삼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떼어낸 머리를 다양한 각도로 밖에서 들여다본 결과 개미의 뇌 근처에 흡충이 3마리나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 가운데 개미의 뇌 조직과 접촉을 한 흡충은 한 마리였다.연구자들은 이 흡충이 자리 잡은 곳은 개미가 주둥이를 닫을 때 근육을 움직이는 뉴런이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흡충의 명령에 따라 개미는 풀잎 끄트머리를 물고 매달리는 얼토당토않은 행동을 함으로써 흡충의 한살이를 완성한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animalpeople/ecology_evolution/848273.html#csidx66c1ff13ebde62bbc43b003355bfc57
한겨레신문 조홍섭 기자http://www.hani.co.kr/arti/animalpeople/ecology_evolution/848273.html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 하는 하나님의교회
위 기사내용을 통해 우리는
개미의 뇌 속에서 개미 기생충이 살아가기 위해,
좀비개미를 만든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우리에게 알리기까지는
마이크로 단층 촬영 기법이라는 최첨단 기술을 가지고
1970년대에 이르러서야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이 밝혀내기 이전에도 개미와 개미 기생충은 존재했습니다.
이미 6000년 전 하나님께서 창조하셨기 때문입니다.
작은 개미의 뇌 속에 기생하고 있는 흡충을 사람의 눈으로 관찰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토록 작은 것이라도 말씀으로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참으로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좀비 교회가 아닌 유일한 하나님의교회
이 땅에는 좀비 개미처럼 영혼 속에 몰래 들어온 사단의 조종을 받아
하나님을 믿는 줄 착각하고 있는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이른바 좀비 교회라고 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믿는다면 절대 할 수 없는
얼토당토않은 일을 아무 양심의 가책없이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 바로 태양신을 섬기는 일이지요.
그러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고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영혼은 온전히 하나님을 향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안식일 예배, 유월절 등 3차 7개 절기,
머리수건 규례 등을 지키는 것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자신의 영혼을 좀비로 만들 것인가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인가 결정해야 할 시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사단으로부터 보호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
'心 > 하나님의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교회 전직 래퍼 MC 엘로히스트 (27) | 2020.10.30 |
---|---|
하나님의교회 이웃사랑 (18) | 2020.09.28 |
하나님의교회 대속죄일 / 죄사함은 사랑입니다 (17) | 2020.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