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나나 Sabanana 바나나칩 5봉 9900원

2018. 1. 8. 17:14

사바나나 Sabanana 바나나칩 5봉 9900원


요즘 슈퍼에도 안가고 온라인에서 장을 보기 시작했답니다ㅋ

배달도 해주고 할인도 해주고 싸고 특이한 제품도 많고 좋더라구요^^

그 중에서 득템한 요 사바나나 바나나칩을 소개할게요~~

위메프에서 요 아이가 100g 5봉에 9900원하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선택했지요.

게다가 포장지 사진을 보니 보통 바나나칩이랑은 다른 것 같아서요.

요즘 외국과자들이 많이 들어오니 참 좋아요ㅋ

어디선가 본 것 같기도 한...

저 한 봉지를 혼자 다 먹어도 성에 안차던데

약3회 분량이라네요;;;

사바나나 바나나칩은 필리핀 제품이고 보통 먹는 바나나칩이랑 완전 다르더라구요.

보통은 동그랗고 두툼하게 잘라서 달게 만들잖아요~~

그건 별로 좋아라 하지 않는데

이 사바나나 바나나칩은 바나나를 길고 얇게 잘라서 튀겼어요.

마치 포테토칩처럼 바삭바삭 씹히는 맛도 비슷하구요~

정말 딱 luree 스탈이었어요^^

어떠세요? 사바나나 바나나칩 보기에도 얇지요ㅋ

바나나를 어떻게 저리 얇게 잘랐을까 궁금궁금^^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넘 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그냥 바나나 맛이라 참 좋았어요^^

시온에 가져가서 나눠먹었는데 식구들도 맛있다고 좋아해서 저도 좋았답니다ㅋ

재구매의사 10000%라 다시 들어가봤더니 판매종료네요ㅜㅜ

그래서 다른 마켓에 가봤더니 사바나나 바나나칩 100g 5봉에 13900~17000원까지 하네요!!!

깜놀!!!

정말 싸게 산 거였는데.. 미리 알았으면 더 사둘 걸..ㅋ

사바나나 바나나칩 첨부터 싸게 먹었더니 비싸게는 사고 싶지 않네요.

그냥 언젠가 기회가 오면 다시 먹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