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우등생 #베드로Peter가 다닌 #하나님의 교회

2015. 8. 27. 19:06

영적 우등생 #베드로Peter가 다닌 #하나님의교회

 

 

예수님을 만나기 전 베드로는 시몬 또는 시므온이라는 본명을 가진 약간 충동적인 성정의 어부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초면인 예수님의 "나를 따라오라 내가 너희를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는

말씀에 즉시 순종으로 따른 영적 우등생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베드로에게 '반석'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셨고,

천국열쇠를 주셨으며, '내 양을 먹이라'는 부탁을 하셨던 것입니다.

오늘날 자칭 많은 기독교인들은 베드로를 존경한다하고 심지어 카톨릭에서는 베드로를 초대교황이라고 주장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베드로가 초대교황이었다는 기록은 성경 어디에서도 결단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베드로가 다닌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고린도전서 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받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그들과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고린도전서 10:32 유대인에게나 헬라인에게나 하나님의 교회에나 거치는 자가 되지 말고

 

고린도전서 11:22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무슨 말을 하랴 너희를 칭찬하랴 이것으로 칭찬하지 않노라

 

고린도전서 15:9 나는 사도 중에 가장 작은 자라 나는 하나님의 교회를 박해하였으므로 사도라 칭함 받기를 감당하지 못할 자니라

 

고린도후서 1:1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과 형제 디모데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와 또 온 아가야에 있는 모든 성도에게

 

갈라디아서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박해하여 멸하고

 

살전 2:14 형제들아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유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들을 본받은 자 되었으니

그들이 유대인들에게 고난을 받음과 같이 너희도 너희 동족에게서 동일한 고난을 받았느니라

 

디모데전서 3:5 (사람이 자기 집을 다스릴 줄 알지 못하면 어찌 하나님의 교회를 돌보리요)

 

 

신약 성경 구석구석 베드로와 예수님의 제자들이 다닌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저는 베드로와 같은 하나님의 교회에 다닙니다.

베드로처럼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지키고,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요~

이거 자랑할만하지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